[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해즈브로코리아는 오는 2일 점토완구 '플레이도'의 인기 제품 4종과 가이드북을
CJ오쇼핑(035760)을 통해 판매한다고 1일 전했다.
플레이도는 50년 이상 전 세계 9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부모와 아이들 사이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점토 완구로, 소금과 밀가루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독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 소개될 제품은 아이스크림 압착기·토핑 압착기 등 각종 도구를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다양한 토핑을 할 수 있는 '빙글빙글 아이스크림 샵', 11개 색상의 플레이도·26개의 몰드·35개의 놀이도구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센터', 플레이도 놀이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이직 도구세트', 형형색색의 점토와 도구가 포함된 '15팩' 등 총 4종이다.
더불어 플레이도 놀이의 재미를 더해 줄 가이드북 4종도 함께 제공된다. 이 가이드북은 해외책을 번역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국내에서는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플레이도는 아이들이 마음껏 만들면서 창의력·상상력·조작능력·표현력이 향상되고 색상혼합을 통한 색의 인식능력과 감성 발달 등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 교육 완구"라며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교육적 효과와 재미를 모두 충족시켜줄 아이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해즈브로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