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G마켓, KT금호렌터카와 제휴..전용관 단독 오픈
입력 : 2014-11-06 오전 8:54:0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G마켓는 KT금호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항공권부터 숙박, 렌터카에 이르는 여행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을 뿐 아니라 KT금호렌터카 역시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통해 단기 렌터카 예약 시 KT금호렌터카 이용 요금 기준으로 최소 4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를 포함한 모든 지점 렌터카의 실시간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신차 장기 렌터카 견적 문의뿐 아니라 여행,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 렌터카도 모두 실시간 예약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선착순 50명에는 예약금액의 50%(최대 10만원)를 G마켓 현금잔고로 캐시백 해준다. 또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전윤주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최근 항공권이나 숙박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 분야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 최대 오픈마켓과 1등 렌터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