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마운틴하드웨어는 창립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시리즈 세 번째 제품으로 '투켓3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켓3 다운 재킷'은 마운틴하드웨어를 상징하는 20주년 헤비 다운 컬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마운틴하드웨어 헤비다운 중 스테디셀링 제품으로 유명한 서브제로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90:10(솜털:깃털) 비율로 사용했으며 발수 기능과 땀 배출을 도와주는 투습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 '에어쉴드' 2레이어 소재가 겉감에 사용했다.
어깨나 소매 등 마찰이 많은 부위엔 내구성을 강화하는 타슬란 보강소재도 결합했다. 마스크 형태의 후드 구조로 새어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 보온성을 높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핸드포켓, 가슴포켓으로 여러 소지품을 간단히 수납하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남녀 각각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9만원이다. 조금 더 긴 길이의 파카(Parka)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투켓3 다운 파카'도 출시됐다. 가격은 55만원이다.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플리스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제공=마운틴하드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