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청오건강, 추석 선물세트 출시
입력 : 2014-09-02 오후 2:26:15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청오건강은 추석을 맞아 국산 발아 참기름 3종을 5만~8만원대로 선보이고, 국산 유기농 발아 잡곡세트도 추가로 구성하는 등 실속 상품으로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들 기획 상품은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인 것을 고려해 상품 품질 유지를 위해 추석 직전 생산량을 충분히 확보해 신선도를 유지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청오건강에 따르면 지난달 말까지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과 비교해 약 15% 이상 증가했다.
 
이는 안심 먹거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가공식품보다 국산 원료로 만든 선물세트에 선호도가 높아지고, 바른 먹거리 확산에 따른 관련 상품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청오건강은 올해 추석을 앞두고 전체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15% 확대했다.
 
김경순 청오건강 대표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발아 기름 기획세트와 차별화된 발아 잡곡 실속세트로 선물의 즐거움과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마음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선물세트의 물량 확보와 가격 안정화를 통해 더 합리적인 선물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산 원료를 발아시켜 상품을 만드는 청오건강은 안정적인 원료 확보를 위해 원료를 계약 재배하고 있으며, 친환경 가공업체로는 국내 최다의 유기가공 식품을 인증받은 20년 역사를 지닌 업체다.
 
◇발아 참기를 선물세트 8호. (사진제공=청오건강)
 
정해훈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