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랩시리즈,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 운영
입력 : 2014-07-22 오전 10:33:1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가 오는 25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미스터 워터크림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랩시리즈의 첫번째 수분 젤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에서는 신제품 체험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초 출시 예정인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크림이다.
 
얼굴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감싸고 있는 수분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소프트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첫번째 수분 버스트(Water Burst)가 발생하고, 바른 후 6-8분 후 수분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두번째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김정숙 랩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랩시리즈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스킨케어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수분 공급,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차별화된 차세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라고 말했다.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