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한스킨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한스킨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한스킨은 기존 면세점과 온라인 중심의 판매에서 채널을 확대해 백화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관악점 한스킨 매장은 특화된 비비크림 12종으로 구성된 비비 컬렉션(B.B Collection) 코너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 컬렉션 코너는 다양한 종류의 한스킨 비비크림 중 고객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비비크림을 쉽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한편 관악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까지 한스킨 입점 기념 리플렛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미니어처'를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5월 한달 간 매주 금토일 오후 12시~5시까지 이벤트 쿠폰을 소지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신제품 '바이오 씨허브' 수분라인 또는 '바이오 옥타곤' 안티에이징라인 단품 구매 고객에게 '바이오 피트 멜팅 립 루즈'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별로 3만원,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월드 폼 클렌저', '롯데백화점 5000원 상품권', '프리미엄 기획(황금캐비어) 4종 트래블 키트' 등을 증정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관악점 입점은 일시적으로 운영되는 팝업매장이 아닌 서울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내 한스킨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향후 한스킨의 가치를 알리고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서울지역 백화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