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출시 한 달 여 만에 준비된 수량 전량을 완판했다고 26일 밝혔다.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스킨케어 첫 번째 단계에서 이용하는 제품이다. 바르는 것만으로 필링 효과를 피부에 전달, 다음단계에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도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 역할까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PHA'는 자극 없는 필링을 해주는 성분으로 피부에 천천히 침투돼 부드럽게 얼굴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층을 관리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순한 필링 효과 외에도 보습, 트러블 피부의 붉은 기까지 개선 시켜주는 등 7가지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이화현 CNP 차앤박화장품 상무는 "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의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은 당초 예상했던 목표치보다 6배를 초과한 놀라운 성과"라며 "인기요인은 CNP 차앤박만화장품만의 기술이 집약된 필링 성분이 소비자들에게 피부변화를 생생하게 느끼게 해주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현재 2차 물량을 생산 중으로 CNP차앤박화장품 쇼핑몰(www.cnpmall.com)에서 27일부터 예약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