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파랑풍선, '조기예약 찜' 이벤트
입력 : 2014-03-13 오후 5:19:1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파랑풍선 여행사는 여름 성수기와 추석연휴 해외여행을 가장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조기예약 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 상품은 빨리 예약할수록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아직 성수기 항공 요금이 책정되지 않아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여름 성수기 상품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언제 요금이 나올지 모르니 여행사 홈페이지를 접속하며 마냥 기다리는 것도 힘들다.
 
파랑풍선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여름 성수기 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찜 이벤트는 여행하고자 하는 상품을 홈페이지에 미리 찜해 놓으면 해당 상품 출시와 동시에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해 여행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4월 13일까지 파랑풍선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여행하고 싶은 지역, 날짜, 연락가능 시간대를 적으면 된다. 별도의 예약금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상품이 출시되고 최종 결제까지 진행된 고객에게는 영국 브랜드 브레오 고급 레저시계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4인 이상 예약할 시 브레오 고급 선글라스도 증정된다.
 
조영재 파랑풍선 차장은 "벌써부터 여름 성수기와 추석연휴 상품의 문의가 많고 일부 날자는 벌써 마감"이라며 "땡처리를 찾는 고객도 많이 늘었지만 조기 예약을 더욱 앞당기는 고객도 많다"고 말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