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 성분은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의 자생력에 활기를 더해주며, 해송자유 및 호마유 성분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오매 추출물 성분은 두피의 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토탈안티에이징 샴푸 및 린스, 토탈안티에이징 팩, 탄력 컬링 에센스, 뿌리볼륨 미스트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려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앞세워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을 리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유현 려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이 여성들의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으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시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등 아시아 뷰티를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