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코웨이, 상생경영대상 수상..협력사 '기' 살린다!
입력 : 2014-02-20 오후 2:48:20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코웨이(021240)가 지난 19일 신산업경영원이 주최한 '제11회 한국윤리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생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전했다.
 
한국윤리경영대상은 기업의 윤리의식 제고를 통해 신뢰와 존경 받는 기업과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는 "협력사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신산업경영원 주최로 19일 서울 소공로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제11회 한국윤리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생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재호 코웨이 부사장(우)과 김수한 시상위원장(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해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코웨이 패밀리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상생협력 성과를 공유했다. 협력사들을 위한 상생펀드 및 무이자 자금 지원으로 협력업체의 재무 안정성 향상을 지원하는 한편 'CEO MBA'도 열었다.
 
코웨이가 지난 2010년부터 운영 중인 상생펀드는 지난해부터 자금 지원 규모를 100억 원에서 200억원으로 두 배 확대했고, 2차 협력업체까지 그 지원 범위를 넓혔다.
 
최영진 코웨이 SCM본부장은 "실효성 있는 동반성장 실천을 통해 협력사와 상호신뢰가 바탕이 된 파트너 관계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