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파인드라이브, 매립형 프리미엄 내비 BF500 출시
입력 : 2014-02-10 오전 10:56:31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파인디지털(038950)은 10일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매립 전용 최상급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50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전에 출시된 BF300 모델에 비해 148% 이상 빠른 속도의 연산처리가 가능하다. 대화형 음성인식 기술인 ’Fine Voice’, 리얼타임 3D 전자지도등이 기본 장착됐다.
 
또 3차원 영상 합성 기법을 활용해 ‘4D 어라운드 뷰’를 구현하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주차 시 차량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영상을 과학적으로 재구성해 운전자가 주변을 반복적으로 살피지 않고 보다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건물 실내에서 3차원 이동을 인식해 건물 층수까지 인식하는 ‘Fine DR 3.0’ 기술 적용해 대형 빌딩이나 복합 쇼핑몰 등의 복층 주차장을 층수별로 인식해 운전 편의성을 높였다.
 
김병수 파인디지털 이사는 “BF500은 빠른 길안내와 더불어 운전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최첨단 내비게이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순정 풀옵션 이상의 기능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인드라이브가 매립전용 최상급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500을 출시했다.(사진=파인디지털)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