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K네트웍스, '캘빈 클라인' 리브랜딩
입력 : 2013-12-17 오전 9:41:4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SK네트웍스(001740)가 전개하는 'ck 캘빈 클라인' 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로고 변경에 대해 업체측은 Calvin Klein Inc. 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향상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탄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최근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기존 로고를 새 로고로 교체중에 있으며 내년 1월초까지 전국 20개 백화점 매장의 교체 작업을 모두 완료할 예정이다.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은 작년 1월 SK네트웍스에서 국내 론칭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전년대비 42%에 가까운 매출이 신장세를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DKNY, 타미 힐피거, 클럽 모나코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연이은 사업 성과와 더불어,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의 성공적인 정착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더욱 나설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오즈세컨, 오브제 등 SK네트웍스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도 국내외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어, 향후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사진제공=SK네트웍스)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