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카드사 연말연시 혜택·이벤트 다양
입력 : 2013-12-08 오전 10:00:00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소비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카드사들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봇물을 이룬다.
 
외식, 스키장, 쇼핑 등 지출이 늘어나는 연말, 카드사가 내놓은 각종 이벤트를 꼼꼼히 챙긴다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리프트권?렌탈 할인 등을 제공하는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전국 8개 스키장(대명 비발디파크, 무주 덕유산 리조트, 용평 리조트, 하이원 리조트, 보광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한솔 오크밸리)에서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펼쳐진다.
 
이들 스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리프트권과 렌탈을 최대 60%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솔 오크밸리 리프트권 최대 60% 할인 등 행사 대상 8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과 렌탈 결제 시 20~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전국 10개의 스키장에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권 및 장비렌탈, 강습, 사우나 등을 최고 6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대명리조트 등 10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10~60%, 장비렌탈 25~50% 등과 같은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강습할인 및 리조트와 연계하여 객실 등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과 외식 이벤트도 다양하다.
 
하나SK카드는 고객들의 알뜰한 소비를 위해 ‘연말연시 스마트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G마켓, 31일까지 롯데닷컴, 내년 1월 말일까지 AK몰에서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하다. 옥션 모바일 앱(APP)에서도 31일까지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는 특정요일을 지정한 ‘목금토일’ 무이자할부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카드 이용 고객을 위해서는 12월 한 달간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쇼핑몰에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시 11%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3만원이상 결제시에는 홈플러스 기존회원의 경우 3000원, 신규 가입 회원의 경우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12월 한 달 동안 쇼핑과 외식 등 연말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구매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오는 9~10일 이틀간은 G마켓에서 결제 건당 최고 3만 M포인트까지 구매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11~12일에는 GS SHOP에서 구매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시행된다.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미스터피자에서, 매주 화요일은 TGI 프라이데이와 피자헛, 매주 수요일은 도미노피자와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파파존스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요일에 상관 없이 상시 5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는 19일에는 빕스에서 이용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외식 M포인트 이벤트에 참여하는 8개 브랜드 이용 고객에게 12월에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해당 브랜드에서 M포인트를 사용한 현대카드 회원은 1인당 최고 5000 M포인트까지 M포인트를 재적립 할 수 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소비가 많은 연말연시에 고객들이 알뜰하고 실속 있게 외식,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카드사들의 다양한 이벤트로 비용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