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조성아22는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탱글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 한 '탱글이 동면 크림' 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탱글이 동면 크림' 은 조성아22의 대표적인 수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인 '탱글이 수퍼 베리', '탱글이 아이스' 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탱글이 시리즈 제품이다.
쫀쫀한 응집력의 탱글 제형이 피부 깊숙이 응집하고, 진주가루가 미세 패치처럼 피부 위를 촘촘하게 덮어주어 증발하려는 영양성분들까지 피부 속 깊이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감소, 안색완화, 수분증가, 탄력증대 뿐만 아니라 수분 저장력을 증가시키는 임상결과 까지 얻은 제품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피부 자극을 발생시키는 유해성분 18가지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 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조성아22 관계자는 "피부 건조함이 극에 달하고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겨울철에는 단순히 보습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없다" 며 "탱글이 동면 크림은 6가지 특허 성분에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더해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 자체의 저장능력을 잃어 수분과 영양을 빼앗긴 피부에 효과적"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코리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