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어아시아, 필리핀 제스트항공 인수
'에어아시아 제스트' 출범 기념 특가 항공권 판매
입력 : 2013-12-03 오후 5:30:37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이 필리핀 제스트 항공을 인수하고 최근 에어아시아 제스트로 새롭게 브랜딩 작업을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제스트항공은 에어아시아 그룹의 에어아시아 필리핀이 투자를 하게 되면서 에어아시아 제스트로 새롭게 태어나 에어아시아 그룹의 6번째 계열 항공사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에어아시아는 이번 에어아시아 제스트의 영입으로 기존에 에어아시아 엑스를 통해 운항 중인 인천-쿠알라룸푸르, 부산-쿠알라룸푸르에 이어 인천-마닐라·세부·칼리보(보라카이)와 부산-칼리보(보라카이)까지 총 6개의 직항노선을 가지게 됐다.
 
조이 카네바 에어아시아 제스트 부사장은 "에어아시아 제스트는 앞으로 한국시장에 보다 더 전념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어아시아제스트)
 
한편, 에어아시아 제스트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특가항공권 판매를 개시하며 공격적인 한국시장 마케팅에 나섰다.
 
인천-세부, 인천-칼리보(보라카이) 편도 항공권이 최저 6만원부터, 부산-칼리보(보라카이) 편도항공권이 최저 5만5000원부터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모든 특가항공권은 제세금을 포함한 요금이며, 2014년 6월1일부터 2015년 1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이 해당된다.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에서(www.airaisa.com)예약할 수 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