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엔프라니의 화장품 브랜드숍 홀리카 홀리카는 '애프터 마스크 시트' 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애프터 케어를 해주는 컨셉으로 탄생한 것으로 모두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운동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민감하고 상기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알로에, 감자 등이 함유되어 있어 추운 날씨와 상관 없이 실 내외에서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음주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숙취로 칙칙해진 피부를 정화시켜 주는 마스크 시트로 녹차, 로즈힙이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끈히 정돈해주고 상쾌함을 부여한다.
'여행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브라이트닝에 특화된 마스크 시트로 토마토, 키위, 오렌지 성분들이 얼룩진 피부 톤을 정돈시켜 준다.
'열공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녹차, 티트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험 스트레스로 인해 울긋불긋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며 '야근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페퍼민트와 캐모마일 성분이 피로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북돋아 준다.
'사우나 후 애프터 마스크 시트' 는 모공 수렴에 효과적인 애플민트, 오이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상황별로 최적화된 스킨 케어가 가능한 제품" 이라며 "뒷면에는 간단한 편지를 적을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어 다가오는 연말 부담 되지 않은 가격으로 마음을 담은 선물로 활용하기에 제격"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