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뉴발란스 키즈, 프리미엄 프렌치 다운 출시
입력 : 2013-11-15 오후 4:56:1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뉴발란스 키즈는 프리미엄 프렌치 다운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프렌치 다운은 최고급 충전재인 '프렌치 덕' 을 사용해 경량성은 물론 보온성을 높였으며 눈과 비는 튕겨내고 땀은 배출시키는 프론텍스 기능성 원단을 적용,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동작에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3D 입체패턴으로 제작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후드의 라쿤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뒷면 하단에는 야간 활동 시 안전까지 고려해 반사 기능 소재로 처리했다.
 
뉴발란스 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뉴발란스 키즈 프리미엄 프렌치 다운은 프랑스 피레네 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자란 최고급 품질의 다운을 선택해 만들었다" 며 "아이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한 기능성 원단과 세심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제품" 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18일부터 '내가 선택한 다운점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키즈 겨울 화보 중 베스트 컷을 투표하고, 화보 컷을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운점퍼와 아동부츠, 방한용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뉴발란스 키즈)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