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29일까지 은행계좌 개설 주식거래 서비스 뱅키스(BanKIS)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뱅키스로 가는거야! 시즌3’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증권계좌에 보유 중인 국내상장주식(상장주식펀드(ETF), 국내주식워런트증권(ELW) 등 포함)을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로 타사대체 입고한 개인고객에게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 3억원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2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미국·홍콩주식의 경우 1백만원 이상 순입고 시 3만원, 3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고객 중 순입고액 100만원이상인 뱅키스 신규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석로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거래고객에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 다양한 주식투자 고객들이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의 편리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