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개국 1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4주간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온스탁 증권방송은 주식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방송과 문자메시지(SMS) 등의 매체를 통해 종목선정부터 매매 타이밍 분석까지 고객투자 성향에 맞는 투자가이드를 제공하는 유료 증권방송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온스탁 증권방송을 매주 월·수요일 무료 공개방송으로 진행하며, 공개방송 청취 고객 중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영화예매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온스탁 증권방송 서비스 최초 가입고객에게는 이용료를 50% 할인해준다.
방송 진행 증권전문가와 저녁식사를 같이하며 증권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온스탁(ON stock)스쿨’도 매주 개최한다. 한 회당 선착순 30명에 한에 진행되는 온스탁 스쿨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여 고객에게는 SMS 투자정보 서비스가 5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석로 eBusiness 본부장은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의 1주년 행사로 전문가방송의 앞선 서비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을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에게 유용한 투자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온스탁 증권방송 개국 1주년 감사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한국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