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레드베리데이즈, 제2회 서울 판촉·선물용품 박람회 참가
전용부스서 ‘특별한 하루’ 이벤트 진행
입력 : 2013-08-27 오후 3:32:29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국내 유일의 경험선물쇼핑몰인 레드베리데이즈(대표 권명재)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회 서울 판촉 및 선물용품 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 2번째인 이번 박람회는 MBC가 주최하고 동아 전람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판촉·선물 용품관련 행사다.
 
레드베리데이즈(www.redberydays.com)는 일반적인 상품 선물이 아닌 체험 상품들을 선물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경험선물쇼핑몰’로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해 특별하고 다양한 체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미국과 캐나다, 일본, 홍콩 등 전세계 17개국에서 이 같은 체험선물 쇼핑몰이 성업하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낯선 서비스다.
 
레드베리데이즈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전용 부스를 운영하며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레이싱 체험 등 다이나믹한 체험부터 쿠킹 클래스, 승마, 퍼스널 스타일링, 럭셔리 요트 체험 등의 일상에 작은 재미를 줄 수 있는 약 70여종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선물용 바우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명재 ㈜이원어스 대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무형의 체험을 선물하는 선물용 바우처를 박람회에 선보이는 만큼 이색적인 체험선물을 대중적으로 알리겠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특색 있고 우수한 체험상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 레드베리데이즈는 지난 7월 기업·단체를 대상으로 이색 체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인바 있다.
 
현재 여러 기업들에게 기존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워크샵 & 팀빌딩, 인센티브 & 리워드등 같은 다양한 ‘조직활성화 프로그램’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원어스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간단한 설문과 하고 싶은 베스트 체험선물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레드베리데이즈 체험 프로그램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