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네네치킨, 'NC 다이노스 스폰서 데이' 행사
입력 : 2013-08-02 오전 9:58:4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네네치킨은 오는 4일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를 스폰서 데이로 지정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NC 다이노스의 승리기원 시구는 네네치킨 온라인 이벤트에 당첨된 팬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에 당첨된 시구자는 친구와 함께 시구·시타의 기회를 얻게 됐으며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NC 다이노스 유니폼과 당일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 시작 전 약 2시간 동안 중앙 매표소 옆의 네네존에서 시식 행사와 함께 응원도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경기 중간 쉬는 시간에는 '유재석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란 양복을 입은 가짜 유재석 5명을 찾아 함께 찍은 사진을 네네치킨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거쳐 경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다음달까지 페이스북 상시 이벤트로 'NC 다이너스 속 네네치킨을 찾아라'를 운영한다.
 
TV와 온라인 중계, 유니폼, 구장, 전광판 등 NC 다이노스 경기 안의 네네치킨 로고를 찾아 올리면 한 달에 한 번 추첨해 시식권을 증정한다.
 
로고를 가장 많이 찾아 올린 고객에게는 네네치킨-NC 다이노스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고객이 야구 문화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스폰서 데이를 기점으로 야구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스폰서 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네네치킨)
 
정해훈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