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락앤락은 여름부터 겨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보온·보냉 제품인 '헬로키티 텀블러' 7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화이트와 핑크 바탕에 헬로키티 이미지를 전면에 표현했고 제품 디자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투명한 전용 박스에 포장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또한 내용물이 한꺼번에 많이 쏟아지지 않도록 음료의 양을 적절하게 조절해주는 마개구조를 사용해 아이들도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뚜껑 바깥쪽에 실리콘 밴드를 추가해 여닫을 때 그립감을 강화했고 뛰어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어린이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의 헬로키티 마니아층을 위해 200㎖ 소용량부터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350㎖까지 3가지 용량의 총 7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8800원부터 2만6800원까지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과 전국 직·가맹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수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헬로키티 라인에 보내주는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계절의 구분 없이 쓸 수 있는 텀블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타겟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헬로키티 텀블러'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락앤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