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SK-II는 오는 팝업 스토어 3개점 동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오픈 예정인 SK-II의 팝업 스토어는 각기 다른 컨셉에 맞게 공간이 구성되고 그에 맞는 소비자들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K-II 디스커버리 스토리와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주제로 한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삼청동 갤러리 현과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 웨딩을 테마로 한 SK-II 웨딩 플래그쉽 스토어는 SK-II 부띠끄 스파 도산공원 점에서 열려, 총 3개의 멀티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은 7월 19일부터 9월 말까지, 가로수길은 7월 19일부터 8월 말까지 열리며 SK-II의 피부 측정 장치인 매직링 무료 측정, 전문 BC(Beauty Counselor)의 피부 카운셀링과 함께 각 진단에 맞는 SK-II 샘플 킷 증정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박정연 SK-II 마케팅 담당 부장은 "SK-II가 하고 싶은 얘기들, 그리고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싶은 것들을 대해 더 많이 고민하고, 이에 따라 각 컨셉과 공간에 맞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마련했다" 며 "SK-II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체험과 혜택의 기회를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SK-ll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 일러스트 이미지.(사진제공=SK-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