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국내 취항 2년 하와이안항공, "한국시장 공략 목표"
입력 : 2013-01-11 오전 11:58:4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국내 취항 2주년을 맞는다.
 
지난 2011년 1월14일부터 인천-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하와이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매일 운항하고 있다. 그결과 지난해 탑승객 수는 운항 첫 해인 2011년에 비해 38%나 증가했다.
 
마크 던컬리 (Mark Dunkerley) 하와이안항공 CEO는 "지난 2년간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한 한국인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특히 이웃섬을 여행하는 관광객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주요 파트너들과 협력해 하와이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하와이안항공은  연중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으로 한국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인천-호놀룰루 노선과 미국 서부 주요 10개 도시 (로스앤젤레스, 새크라멘토,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산호세, 라스베가스, 피닉스, 포틀랜드, 시애틀)의 왕복 항공권을 각각 최저 50만원에, 미국 동부 뉴욕은 65만원(세금, 유류할증료 불포함)에 판매한다.
 
특히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이용하는 경우, 호놀룰루 이웃섬 중 한 곳 (마우이, 리후에, 코나, 힐로)을 왕복 1회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섬으로의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항공권 구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 (02-775-5552) 혹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면 된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