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허벌라이프, 웰니스 프로그램 시상식 진행
입력 : 2012-12-20 오후 4:51:4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임직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진행한 '웰니스 프로그램'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금연, 다이어트, 체력증진 등 3가지로 진행됐고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목표를 달성한 팀과 개인에게 약 2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에 150여명의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이 5~6명의 팀을 구성해 참가했으며 총 54명이 목표를 달성해 35%의 성공률을 보였다.
 
금연 프로그램으로 총 12명이 금연에 성공했고 최고 5㎏의 체지방을 감량한 참가자를 비롯한 총 14명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또한 체력증진 프로그램에서 총 28명이 목표를 달성했으며 최고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는 3.5㎏ 정도의 근육량 증가를 기록했다.
 
지난 3월 체지방분석기(BMI)를 이용해 직원들의 체성분을 측정한 후 전문가 분석을 거쳐 목표 수치를 개인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흡연자들에게는 금연상담 전문가와 정기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모든 참가팀에게 정기적으로 지원금을 제공하고 두 달 간격으로 신체 변화를 측정해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정영희 대표는 "임직원들의 건강과 활기찬 삶은 기업 이념을 더욱 잘 실현하기 위한 큰 자산이자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일과 건강 관리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해훈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