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페르노리카 코리아, '2012 위네버고얼론' 캠페인 론칭
입력 : 2012-05-07 오전 10:55:04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인 '2012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을 본격 론칭하며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SNS를 통한 소통이 강화되고 있는 요즘, 임페리얼도 SNS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적극 공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012 위네버고얼론'은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의 진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이다.
 
7일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은 '우리는 함께 간다(We never go alone)'는 주제에 맞게 장동건과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 온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가 함께 등장해 그들만의 파티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임페리얼은 오는 6월23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을 통해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를 펼친다.
 
페이스북의 친구를 캐스팅해 '위 네버 고 얼론' 영상에 초청하고 만들어진 영상은 본인의 담벼락뿐 아니라 캐스팅된 친구들의 담벼락에 자동으로 노출되는 신개념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친구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본인이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자동 편집돼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가자와 캐스팅된 친구(최대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구와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물한다.
 
영화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하는 만큼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에딘버러 국제 영화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제주도, 부산 등의 국내 여행권을 준비했다.
 
그 밖에 추억 여행을 기록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