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진주햄, '토마스와 친구들 천하장사 소시지' 출시
입력 : 2011-12-28 오후 4:08:54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천하장사'로 유명한 진주햄이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로 다시 한 번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영국에서 최초로 TV 방영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를 이용한 미니소시지를 출시한 것.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은 최고의 기관사를 꿈꾸며 철도 위를 신나게 달리는 꼬마 기관차 토마스와 퍼시, 고든, 크랭키, 제임스 등의 멋진 기관차 친구들이 함께 펼쳐나가는 유쾌한 활약상과 감동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이다. 많은 교육적 가치를 담은 작품으로 특히 유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이용한 진주햄의 소시지는 타사 제품들에 비해 연육 함량이 높아 좀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천연치즈와 DHA, EPA가 들어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진주햄 '토마스와 친구들 천하장사'는 이마트에서 우선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를 사용해 특별 제작한 기차모형의 매대를 활용해 제품을 진열, 고객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또 전국의 주요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동안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들이 약국에서 판매됐지만 이번 미니소시지의 론칭은 식품 업계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것이다.
 
 뉴스토마토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