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펫푸드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10주년 기념식
입력 : 2011-12-13 오전 8:52:39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펫푸드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코리아'는 12일 10주년을 맞아 전 직원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위해 네슬레 퓨리나는 10주년 기념 로고를 특별히 제작하고 이 기념 로고를 넣은 달력을 임직원들에게 증정하는 등 기쁨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또 이날 전 직원들이 함께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케이크의 커팅 식을 진행하며 기념일을 축하했고, 기념사진 촬영 시간도 가졌다.
 
그 외에도 네슬레 퓨리나 그룹 최고 경영자 폴 불케(Paul Bulcke, Chief Executive)씨가 각 국가별로 보내온 기념사 낭독도 함께 진행됐다.
 
네슬레 퓨리나의 한종갑 대표는 기념사에서 "전 세계의 반려동물들과 그 가족들에게 사랑 받아온 네슬레 퓨리나의 통합 10주년을 맞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한국에서 펫푸드 1위 기업을 유지하고 있는 네슬레 퓨리나가 향후 10년 후에도 펫케어 산업의 선두주자이자 세계 최대의 펫푸드 회사로 포지셔닝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는 2001년 통합 후 10년간 지속적인 매출성장률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도 펫푸드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매출 1조 원을 기록하고 있는 5개의 대표 브랜드 '퓨리나원(Purina ONE)', '베네풀(Beneful)', '알포(ALPO)', '프리스키(Friskies)', '캣차우(Cat Chow)', '팬시피스트(Fancy Feast)'를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14년간 걸친 반려동물 수명연장 연구 및 글로벌 커리큘럼 제공 등 혁신적인 영양학과 전문지식에 기여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복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반려동물을 후원하고 있다.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