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닛산, '2011 윈터 캠페인' 실시
입력 : 2011-11-25 오후 5:12:39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닛산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 2011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사고 위험이 많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뉴 알티마 플러스와 큐브, 무라노, 뉴 로그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수퍼카 GT-R 고객을 포함한 닛산 전 고객이 해당된다.
 
캠페인은 사고위험이 많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뉴 알티마 플러스와 큐브, 크로스오버 무라노 등을 포함한 닛산 전 고객에게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에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부동액 등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눈길 안전주행을 위한 스노우 체인과 닛산 정품 연료첨가제, 각종 닛산 차량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닛산 무릎담요도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창환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장은 “폭설과 빙판길, 한파로 인해 차에 무리가 가기 쉬운 겨울철에는 안전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이 꼭 필요하다”며, “닛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차량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의 남다른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