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화제)두산-중앙대-대한체육회 단체미팅에 사내게시판 '후끈'
입력 : 2011-11-16 오후 1:24:3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두산(000150)과 중앙대학교, 대한체육회 청춘남녀들의 단체미팅 소식에 관련 게시판이 후끈 달아올랐다.
 
두산게시판은 관련 게시물이 올라오자 단숨에 조회수가 1만 건을 훌쩍 넘어섰고, 중앙대학교 병원도 올해 게시물 사상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게시물을 올린 주인공은 두산중공업과 대한체육회 회장이자 중앙대학교 이사장인 박용성 회장(사진)이다.
 
박 회장은 게시물에서 "최근 우리 젊은이들이 좋은 짝을 찾기가 더 까다로워지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며 "두산과 중앙대, 중앙대 병원 그리고 대한체육회 직원가운데 결혼적령기의 선남선녀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전하고 편안한 교제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터를 마련해 주고자 한다"고 단체미팅을 직접 제안했다.
 
높은 조회수 답게 단체미팅 신청자도 대거 몰려 두산과 중앙대병원은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했다.
 
이에 따라 두산의 남자직원 30명과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 병원의 여성 20명, 대한체육회 여성 10명이 오는 19일 오후 3시 중앙대학교 약대 11층에 있는 유니버시티 클럽에서 단체미팅을 하게 됐다.
 
두산쪽 참가자인 남성은 26세부터 39세까지, 직급도 사원에서 차장까지 다양한 분포를 보이고 있으며 중앙대학교와 병원 및 대한체육회측의 여성도 일반직원, 비서직부터 간호사, 인턴, 레지던트까지 포함돼 만남의 폭도 다양하게 이뤄질 전망이다.
 
이날 단체미팅은 결혼전문 이벤트회사인 듀오가 주관해 진행될 예정이다.
 
강진규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