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더존비즈온(012510)(대표 김용우)은 모바일 빅뱅시대를 맞아 국내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무료 '스마트 경영 강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그동안 업계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요청에 따라 모바일 혁명이 야기할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강의를 실시해왔다. 이번 'CEO 맞춤형 강좌'는 그간의 강의 내용을 체계화해 상시 개설하는 것이다.
강좌는 스마트 빅뱅 속에서 변화하는 기업 경영환경의 전반에 걸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스마트폰의 대중화 추세와 기업의 모바일 마케팅 사례, 스마트폰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기업경영 사례, 기업의 SNS 활용사례 등이 포함된다.
이번 강좌는 각종 CEO모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CEO 조찬모임, 최고경영자 교육과정, CEO 친목모임 등 20인 이상의 CEO 커뮤니티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는 더존비즈온의 CEO 전용 상담센터(1688-7006)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더존비즈온의 이중현 부사장은 "양질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얻고, Q&A 등을 통해 수렴된 최고경영자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며 "고객의 요구를 실질적인 최상의 가치로 구현하는 서비스로 상생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