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풀무원샘물, K-리그 포항스틸러스와 MOU
입력 : 2026-01-21 오전 11:16:10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왼쪽)와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이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풀무원)
 
[뉴스토마토 이수정 기자] 풀무원샘물은 올해 프로축구단 포항스틸러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렸으며, 풀무원샘물 백동옥 대표와 포항스틸러스 김상락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풀무원샘물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포항스틸러스와 함께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속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풀무원샘물은 2014년부터 울산 HD FC, 2016년부터 키움 히어로즈를 후원해왔으며, 2024년부터는 e스포츠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리그 LCK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샘물은 올해 약 10만병 이상의 제품을 포항스틸러스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후원 제품은 △무라벨 풀무원샘물 500mL △하루귀리 500mL △브리지톡 라임 500mL 등 총 3종입니다.
 
또한 포항스틸러스의 홈구장인 포항스틸야드 전광판과 경기 전후 공식 기자회견장 마이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풀무원샘물 브랜드를 노출하며 인지도 제고에 나설 계획입니다.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포츠 선수들을 비롯한 많은 고객들께 스포츠 활동과 일상 속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풀무원샘물의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정 기자 lsj5986@etomato.com
이수정 기자
SNS 계정 : 메일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