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삼진제약, 배우 '로운' 위시헬씨 전속 모델로 발탁
입력 : 2024-03-07 오전 10:37:25
삼진제약 '위시헬씨' 디지털 광고(사진=삼진제약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삼진제약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삼진제약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왔는데요.
 
최근에는 일상생활 부스팅을 위한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고, 이어서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함께하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이를 소통하고자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인데요.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에 더불어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리뉴얼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제품 등입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혜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