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CJ대한통운 건설부문, '서초구 기부자 예우의 날' 행사서 감사패 수상
470명 임직원, 240회 이상 방문 봉사
입력 : 2023-12-14 오전 11:40:51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에서 열린 2023 서초구 기부자 예우의 날에서 감사패를 수상한 (오른쪽)임채현 CJ대한통운 건설부문 건설본부장이 (왼쪽)전성수 서초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CJ대한통운 건설부문)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지난 13일 열린 서울 서초구 기부자 예우의 날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 행사에서 우수기부자 자격으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4일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서초구가 마련한 기부자에 대한 감사와 예우 행사로 기부문화 활성화와 다양한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개최됐습니다. 서초구 관내 따뜻한 겨울나기사업 후원자, 지정기탁 기업과 중소상공인, 복지기관별 정기후원자 중 민·관 추천으로 100인이 선정됐습니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2021년부터 서초구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가구를 대상으로 온기꾸러미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홀몸 노인가구, 조손 가정, 아동 및 청소년 양육 중심의 한부모 가정 등 누적 24가구를 대상으로 470명의 임직원이 240회 이상 방문해 봉사했습니다. 대상 가구는 관내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가구를 중심으로 선정했습니다.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각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식료품,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아동복, 장난감, 소형 생활가전 등을 임직원들이 직접 구매한 뒤 각 가정을 방문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에는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작은 선물을,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는 11월 수능 응원 선물을, 12월에는 송년의 의미를 담아 케이크를 별도로 전달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 외에도 서초구 관내 별도의 가구를 대상으로 추석에는 추석 선물을, 겨울철에는 CJ나눔재단과 함께 김장 김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민영학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표는 "서초구 관내에 위치한 기업이자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임직원들과 함께 해 온 작은 활동을 인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진성성을 가지고 지속적인 임직원 참여를 통해 그룹의 나눔철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