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우미건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분양
공원 품은 자연 친화 아파트
입력 : 2023-08-21 오후 1:56:35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이달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분양합니다.
 
이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운암산 근린공원을 품고 있고, 보행육교(사업주체 시공 예정)를 통해 영산강 수변공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지 규모는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입니다. 전용면적별로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로 구성됩니다. 일부 가구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의 경우 호남고속도로(동림IC), 제2순환로 등과 인접합니다. 빛고을대로, 하남대로 등을 통해 광주전역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주변으로는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본촌일반산업단지,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에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이 위치합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에는 4베이 설계와 오픈형 테라스(해당 가구) 등을 적용했습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와 조경면적 약 43%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단지 내에는 영산강조망이 가능한 최상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카페 Lynn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됩니다. 효율적인 미세먼지 저감이 가능한 에어클린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AD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