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마일리 사일러스가 돌아온다…3년 만의 싱글 'Flowers'
입력 : 2023-01-13 오전 11:18:52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글로벌 팝 아이콘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가 3년 만에 돌아옵니다.
 
13일 소니뮤직코리아는 사이러스가 오는 3월 10일 정규 8집 'Endless Summer Vacation'을 낸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이날 선공개 싱글 'Flowers'를 냈습니다.
 
‘Flowers'는 두아 리파 (Dua Lipa)와 함께한 ‘Prisoner’, ‘Midnight Sky’ 등이 수록된 7집 'Plastic Hearts'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 싱글입니다. 티저 영상이 일주일 만에 누적 170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레트로한 디스코 사운드에 '내가 너보다 날 더 사랑할 수 있어'라고 말하는 가사로 당당한 모습을 표현합니다. 매 앨범마다 파격의 아이콘인 사이러스답게 철봉에 매달려 근력을 과시하고 있는 앨범 커버 또한 단번에 눈길을 끕니다.
 
청초미의 컨트리 음악을 시작으로, 힙합과 록, 전자음악까지 다채롭게 넘나들어온 만큼 평단 역시 앨범의 음악성을 기대하는 분위기입니다.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키드 하르푼(Kid Harpoon)을 비롯해 아델 (Adele), 위켄드 (The Weeknd) 등의 프로듀서진이 힘을 합쳤습니다. 
 
마일리 사이러스 'Endless Summer Vacation' 앨범 아트워크.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