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세리에A '10월 MVP' 김민재, 아내 차 도난당해
입력 : 2022-11-07 오전 9:18:12
사진=연합뉴스
 
[뉴스토마토 박창욱 기자]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나폴리에서 맹활약 중인 김민재의 아내 차량이 도난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5일(현지시간) 스포츠 매체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나폴리 일간 일마티노 등 외신은 나폴리 포실리포에 주차돼 있던 김민재 아내 소유의 소형차가 사라져 경찰이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 팀에 합류하면서 김민재 부부는 '미항' 나폴리 내에서도 아름다운 해안가 전망으로 유명한 포실리포에 집을 구했다고 일마티노는 전했다.
 
앞서 지난 3일 일간 라레부플리카에 따르면 팀 동료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차량도 도난당한 바 있다. 
 
괴한들은 나폴리 교외의 크바라츠헬리아 자택에 침입, 차 키를 탈취해 소형차를 훔쳐 달아났다.
 
경찰이 몇 시간 만에 자택에서 약 30㎞ 떨어진 나폴리 북부 교외 지역에서 차량을 찾아냈지만, 아직 용의자를 특정하지는 못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경찰은 이 사건과 김민재의 사건의 연관성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이같은 피해사실에도 이날 김민재는 2022-2023 세리에A 13라운드 아탈란타와 원정 경기에 출전해 7.5점의 평점을 받으며 활약, 팀의 13경기(11승 2무) 연속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한편 이탈리아 축구선수협회는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10월 세리에A 이 달의 선수’로 김민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창욱 기자 pbtkd@etomato.com
박창욱 기자
SNS 계정 : 메일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