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일동후디스 ‘하이뮨 음료’ 1년에 1500만 개 판매
약 2.5초당 1개 꼴로 판매 …단백질 ‘음료’로 간편섭취
입력 : 2022-08-24 오전 11:18:02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 음료)’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50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하이뮨 음료)’가 작년 6월 출시 이후 150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약 2.5초에 1개 꼴로 팔린 셈이다.
 
‘하이뮨 음료’는 한 팩당 1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다.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한 BCAA,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하이뮨’은 지난 3월 보다 건강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과 알룰로오스 등 건강한 당류를 사용하고 지방과 당 함량을 낮춘 ‘하이뮨 음료 저당’을 출시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음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하이뮨 음료’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김하늬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