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BTS 제이홉, 솔로 트랙리스트…"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
입력 : 2022-07-08 오전 8:40:34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전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Intro'를 시작으로, 지난 1일 선공개 된 'MORE'를 포함해 'Pandora's Box',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Equal Sign)', 'Music Box : Reflection', 'What if...', 'Safety Zone', 'Future', '방화 (Arson)' 등 총 10곡이 담긴다. 
 
선공개된 'MORE'와 10번 트랙인 '방화 (Arson)'가 'Jack In The Box'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두 곡은 앨범 'Jack In The Box'의 핵심 메시지가 된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Jack In The Box' 박스컷. 사진=빅히트뮤직
 
선공개됐던 'MORE'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이 곡은 공개 이후 84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7월 2일 오전 7시까지 기준) 1위,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7월 1일 자)에 9위로 진입한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또 다른 타이틀곡 '방화 (Arson)'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로, 선택의 기로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는 "'Jack In The Box'는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은 앨범"이라며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시도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제이홉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사진=빅히트뮤직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