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식스센스3’ 박진주·아린, 시즌3 마지막 게스트 등장
입력 : 2022-06-17 오전 10:44:1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식스센스3’에 가창력까지 완벽한 배우 박진주와 다재다능 아이돌 오마이걸 아린이 시즌 3 마지막 게스트로 나선다.
 
17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3 최종회에서는 박진주와 다재다능 아이돌 오마이걸 아린이 함께 한다.
 
박진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WSG워너비 멤버로 환상의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그는 “주변에서 성공해야 한다고 부담감을 준다”라면서 고충을 토로했다스스로 욕망이 많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추리와 스파이 탐색에 열정을 보이며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아린은 ‘식센’ 멤버이자 드라마 ‘환혼’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나라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오나라는 아린의 등장에 ‘아린맘’으로 변신했다아린이 오프닝에서 긴장한 나머지 어색한 아이돌 댄스를 보여주자 속상해 하며 엄격한 지도에 나서 웃음을 선사했다. ‘아린맘’ 오나라의 편애 속 못하는 게 없는 아린의 ‘식센’ 적응기가 펼쳐진다.
 
화제의 ‘식센’ 공식 커플 이상엽과 제시의 밀고 당기기 현장도 포착됐다미주가  지원사격을 하고 제시가 섭섭해 한 이상엽의 말 한마디가 파장을 불러왔다모두를 ‘심쿵’하게 만든 이상엽과 제시의 달달한 로맨스가 펼쳐진다특히 제시가 폭탄 고백을 했다고 전해지며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 관심이 쏠린다.
 
시즌 3의 마지막 여정은 ‘고유가 시대 기름을 잡아보겠습니다맛으로’ 편으로 ‘겉바속촉’ 레전드 퓨전 요리부터 장인의 손길이 닿은 ‘바삭 끝판왕’의 정식메인 식재료로 자리를 꿰찬 프리미엄 기름까지 다채로운 ‘기름 천하’가 공개된다.
 
행운볼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시즌 3 성적표가 공개될 ‘식스센스3 최종회는 17 저녁 8 30분에 방송된다.
 
tvN '식스센스3' 박진주, 아린.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