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황금가면’ 12인 포스터 공개, 압도적 비주얼
입력 : 2022-05-11 오후 2:36: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KBS 2TV 새 일일드라마황금가면 12인 포스터를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오는 23일 저녁 7 50분 첫 방송될 KBS 2TV 새 일일드라마황금가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황금가면측은 유수연(차예련 분), 강동하(이현진 분), 차화영(나영희 분), 고미숙(이휘향 분), 홍선태(박찬환 분), 김혜경(선우은숙 분), 홍진우(이중문 분), 서유라(연민지 분), 고대철(황동주 분), 노영지(이주은 분), 홍진아(공다임 분), 홍서준(정민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중앙에는 황금가면이 자리하고 있다. 검은 배경을 바탕으로 황금색 가면과 로고는 한순간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황금가면을 둘러싼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차분하지만 강인한 느낌의 차예련과 냉소적이고 시니컬한 이현진, 고급스럽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지닌 나영희와 화려하고 여유로운 이휘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예련과 이현진은 상하로, 나영희와 이휘향은 좌우로 대칭을 이루며 대비되는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이들의 관계가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박찬환, 이중문, 연민지, 황동주, 이주은, 공다임, 정민준의 표정은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상황과 욕망을 담고 있어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반면 선우은숙만 혼자 고개 숙이고 있어,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 있는지 의문이 들게 한다. 이처럼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을 비롯해 이현진, 이중문, 연민지 등이 어떤 사연으로 얽히게 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황금가면현실판 신데렐라가 스스로 운명을 쟁취하고 꿈을 이뤄간다는 매혹적인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열연, 폭주하는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황금가면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내일도 맑음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랑의 꽈배기후속으로 오는 23일 저녁 7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KBS 2TV 드라마 ‘황금가면’ (사진=아이윌미디어)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