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윤선생, 교육비 손쉽게 결제하는 ‘윤페이’ 출시
윤페이 이용자 할인·적립 혜택 강화 예정
입력 : 2022-05-03 오전 11:02:17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체 결제 서비스 ‘윤페이’를 교육업계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홍보모델들이 윤선생 윤페이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윤선생)
 
윤페이(YOON Pay)는 간편 결제 플랫폼으로, 자사 회원 학부모들은 윤페이 앱 하나로 자사 교육비를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윤페이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윤페이’로 검색해 내려 받으면 된다.
 
윤페이는 간편 결제 지원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결제정보를 한 번만 등록해 두면 이후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손쉽게 교육비를 결제할 수 있다. 카드 자동 결제 기능을 설정해두면 매달 교육비를 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현재 윤페이는 윤선생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교육비 결제에 한해 이용 가능하지만 윤선생은 앞으로 이용자와 사용처를 확대하고 상반기 중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윤페이에서 통용되는 ‘윤캐시’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하거나 선불 충전 형태로 모아 뒀다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경우 윤페이 이용자는 각종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수 윤선생 공동 대표이사는 “윤페이를 이용하는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보다 큰 할인과 적립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겠다”며 “더 나아가 결제 서비스에 국한하지 않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의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