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윤석열 당선인 ‘유퀴즈’ 출연 소식에 시청자 게시판 난리
입력 : 2022-04-15 오전 10:29:5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록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시청자들이 게시판에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윤 당선인 측은 지난 13일 국민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유퀴즈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 당선인이 녹화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13일부터 유퀴즈시청자 게시판에 윤 당선인의 출연에 대한 비판 글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프로그램 폐지를 비롯해 MC 유재석을 비난하는 등의 글들이 올라왔다. 특히 일부 시청자들은 윤 당선인의 출연이 프로그램의 취지와 맞지 않다고 강력하게 비난을 했다.
 
유퀴즈프로그램 소개에는 길 위에서 만나는 우리네 이웃의 삶, 저마다 써 내려간 인생 드라마의 주연들,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라고 적혀 있다. 이들은 당선인이 인수 기간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두고 부정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 예능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하려는 의도가 아니냐고 강력한 반대 의사를 내비쳤다.
 
유퀴즈에 정치인이 출연한 건 처음이 아니다. 이미 김예지 국민의힘 의원이 직업의 세계편에 출연했고 표창원 전 의원도 현역 시절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로 출연한 바 있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예능을 예능으로만 봐야 한다고 맞서고 있다. 또한 후보 시절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만큼 문제될 것이 없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현재까지 tvN 측은 윤 당성인 출연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윤 당선인의 녹화분의 방송은 오는 20일로 잡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퀴즈. (사진=tvN 홈페이지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