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디즈니코리아, 지구의 날 기념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 실시
입력 : 2022-03-25 오전 11:35:1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가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326일부터 한 달간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구, 자연, 인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지구와 환경을 돌아보는지구의 날통합 캠페인을 실시한다.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TV 채널, 잡지, 서적, 소비자 제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하여 자연, 지구, 야생 동물, 여행, 탐험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라는 비영리 단체를 운영하며 수많은 환경 연구, 자연 보호,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등 지구와 인류를 위한 여정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4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앞으로 한 달간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지구와 자연, 인간에 대해 생각하는 지구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26일부터 4 1일까지 매일 저녁 한 시간 지구를 위한 소등에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4월에는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온라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약 한 달 동안 지구와 환경에 대해 경험하고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26일은 전 세계가 한 시간 소등함으로써 기후변화의 의미를 되새기는어스아워. 이에 디즈니코리아는 26일부터 일주일 간 매일 저녁 8시 반부터 사무실 및 임직원들이 함께 한 시간 소등에 참여하고, 일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에서도 지구, 자연 및 인간에 관한 수준 높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섹션이 마련된다.
 
윌 스미스가 출연하는 웰컴 투 어스지구, 경이로운 행성을 비롯, ‘고래의 비밀’, ‘아폴로 미션 투 더 문’, ‘베어 그릴스의 러닝 와일드’, ‘에베레스트 탐험대등이 포함된 지구의 날 특별 섹션을 통해 자연과 우주의 생생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과 지니뮤직에서도 지구와 환경을 테마로 한 ASMR 음원으로 이루어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스 데이플레이리스트가 공개돼 우리 주변의 자연을 되돌아볼 수 기회를 마련한다.
 
디즈니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자연과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참여 이벤트 및 리테일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3월26일부터 한 달간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구, 자연, 인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지구와 환경을 돌아보는 ‘지구의 날’ 통합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