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지우학’ 김보윤, H&엔터와 전속계약…주지훈·윤박과 한솥밥
입력 : 2022-03-23 오전 8:30:1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보윤이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지금 우리 학교는’(이하지우학’)에서 서효령 역을 연기한 김보윤은 최근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H&엔터테인먼트는꾸미지 않는 순수함이 매력적인 김보윤과 H&가 한 식구가 되었다. 배우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김보윤이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겠다고 밝혔다.
 
2001년생인 김보윤은 아역으로 데뷔해 영화미나 문방구부터해어화’, ‘군함도’, 드라마가족끼리 왜 이래’, ‘불야성’, ‘미스터 션샤인’, ‘열여덟의 순간그리고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지우학에 이르기까지 꾸준하고 성실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열여덟의 순간에서는 외모에 관심이 많고, 사랑에 진심인 고등학생 권다흰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고, ‘굿 캐스팅에서는 황미순(김지영 분)의 딸 남주연으로 분해 사춘기 소녀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지우학에서는 지극히 평범한 고등학생을 보편적이면서도 생동감 있게 그려내 시청자에게 극 중 상황과 인물들의 관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김보윤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는 설립 3년 차가 된 신생 매니지먼트로 주지훈, 정려원, 윤박, 천우희, 곽동연, 정수정, 윤종석, 손담비, 정인선, 인교진, 소이현, 안창환, 장희정, 강민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보윤 전속계약. (사진=H&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