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370만원짜리 티파니 커플링?…편의점, 빼빼로데이 공략 나서
입력 : 2021-11-03 오후 5:23:20
 
사진/이마트24
 
유통가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고객 잡기를 위한 마케팅 경쟁에 본격 돌입했다. 편의점 업계는 다양한 컬래버 뺴빼로 출시와 커플 아이템 등을 건 행사 등을 진행한다.
 
CU는 올해 빼빼로데이에도 총 50여 종의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빼빼로와 함께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굿즈와 할인 쿠폰 등이 담겨 있어 실용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해 CU의 빼빼로데이 대표 상품은 곰 빼빼로 시리즈다. CU는 편의점 최초로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과 협업해 오리지널 테디베어 인형과 빼빼로, 초코바 등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 3종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곰표 컬래버 상품들을 업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CU는 철분,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한 밀눈과 스페인산 퀘스크렘 크림치즈를 활용해 만든 단품 빼빼로인 ‘곰표 크림치즈스틱’도 선보인다. MZ세대를 겨냥해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와 협업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GS25는 최근 가장 핫하고 인기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중심으로 ‘월드콘’, ‘싸이월드’, ‘빅이슈’, ‘사랑의 열매’ 등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14일까지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22종)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370만원 티파니 커플링, 240만원대 나이키 커플신발, 호텔 숙박권 등 커플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이번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커플 메신저 앱 ‘비트윈’과 손잡고 ‘비트윈 빼빼로’ 2종도 선보인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 및 재미있는 패키지를 활용한 다양한 컬래버 상품 110여 종을 선보인다.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활용한 리사이클백, 에코백, 캐리어에 빼빼로가 함께 구성된 이색상품도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트윈 빼빼로 구입 후 비트윈 앱에 인증샷을 업로드 한 뒤, 해당 화면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플이 같이 쓸 수 있는 아이패드 미니6(퍼플, 2대)를 2명에게 선물로 주는 경품 행사도 펼친다.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