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은 신선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제철식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을철에 먹기 좋은 햇과일을 비롯해 갓 도정한 2021 햅쌀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선함을 자랑하는 산지 직송 수산물과 제철채소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햅쌀, 햇과일, 제철수산, 제철채소 등으로 상품을 구분했다. 특히 햅쌀 코너에서는 올해 추수해 갓 도정한 햅쌀을 브랜드별, 중량별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햇과일 코너에는 사과, 포도, 청도 반시 등 제철과일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제철수산 코너에서는 가을 수산축제에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수산물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다. 생물 꽃게를 비롯해 생물 새우, 생물 돌문어, 활전복 등 신선한 제철 수산물을 산지 직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제철채소 코너에는 맛과 영양을 갖춘 햇고구마, 햇우엉 등의 신선한 채소들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인기 키워드, 주제별로 상품을 모아 놓은 ‘테마관’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식품을 모아놓은 ‘파인(FINE) 테이블’, 가벼운 한끼를 위한 ‘식단관리’, 대용량 식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경험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건강도 지키고 입맛도 살릴 수 있는 제철 식재료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