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배우 류승룡 인생 캐릭터…‘장르만 로맨스’ 개봉
입력 : 2021-10-07 오전 8:47:3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 신선한 캐스팅과 배우 조은지의 감독 데뷔작 올해 충무로가 반드시 주목해야 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다.
 
 
 
7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국민이 다 아는 베스트셀러 작가을 연기하는 류승룡이 커다란 책을 펼친 채 특유의 유쾌한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책 표지 위에 얹힌코미디 로맨스 누아르 스릴러란 카피는 영화 제목인 장르만 로맨스와 맞물려 호기심을 자극한다.이어진 카피매일매일 버라이어티한 그 작가의 사생활이 밝혀진다!”에서에게 벌어질 예측불허 사건들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그를 둘러싼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이 보여줄 개성 만점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충무로 최고 흥행 배우 류승룡은 7년째 개점휴업 중인 베스트셀러 작가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예정이다.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의 주인공 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꼬이고 엮이면서케미황제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의 전부인미애역은 드라마 라켓소년단’ ‘SKY 캐슬’ ‘나의 아저씨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오나라가 담당한다. 현재 연인 순모에게는 세상 누구보다 러블리하지만 전 남편에게는 까칠함을 보여주는미애의 매력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의 절친이자 출판사 대표순모는 김희원이 맛깔스러운 연기력으로 완성했다. ‘미애와 비밀연애 중인순모의 반전 매력을 김희원이 강력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연기 고수 이유영이 의 이웃사촌인 미스터리한 4차원정원’, 충무로의 기대주 성유빈은 미애의 사춘기 아들성경을 맡아 종잡을 수 없는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구미호 레시피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무진성은 작가과 공동 집필하는 천재 작가 지망생유진으로 분해 예측불허한 전개에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 만점의 캐릭터들이 선사할 유쾌한 재미가 가득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