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온이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앵콜 롭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6일부터 2일까지 진행했던 롭스 세일을 온라인에서만 연장 진행하는 것으로, 행사 기간에는 건강, 화장품, 향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26일부터 2일까지 진행한 롭스 세일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21% 증가해 롭스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동일한 혜택을 적용해 앵콜 세일을 진행하기로 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 관련 상품의 매출 역시 54% 증가하며 전체적인 매출 신장을 이끌었고, 향수와 바디, 헤어 상품의 매출도 각각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대표 상품으로 본행사 기간 가장 인기 있었던 '내추럴박스 프로틴 기획세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를 ‘고려은단 비타민C1000 120정’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하루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해 CK 향수 및 피지오겔 크림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앵콜 세일 3일 동안 롯데온 롭스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에 사용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