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8월30일부터 9월5일까지 하반기 '럭셔리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SSG닷컴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시계, 쥬얼리, 해외 직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페어(Luxury Fair)’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SSG닷컴은 ‘프라다’와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클래식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막스마라’, ‘몽클레어’, ‘톰브라운’, ‘메종 키츠네’, ‘아미’ 등 300여개 브랜드의 20만종 상품을 선보인다.
럭셔리 페어는 ‘온라인 명품 정기 할인 행사’다. SSG닷컴은 늘어나는 온라인 명품 수요를 반영해 지난해까지 연 1회 진행하던 행사를 올해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1회씩 총 2회로 늘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대표 상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골든구스’, ‘메종 키츠네’, ‘APC’ 등 브랜드의 신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9월1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SSG닷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해외 명품 앵콜쇼’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방송 시간 중에 한정 수량으로 60만원 중반대인 ‘골든구스 슈퍼스타 W77’와 ‘W55’모델은 반 값인 30만원대에, ‘메종 키츠네 남녀 맨투맨’은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 특가행사와 별도로 선착순 쿠폰 및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관련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4만명에게 발급할 계획이다. 여기에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규빈 SSG닷컴 명품잡화 바이어는 "SSG닷컴에서 올해 상반기 온라인 명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이상 늘어나는 등 해마다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며 "지난 26일부터 명품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SSG 개런티’를 도입한데 이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열며 명품 구매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